아트릭스 결국 공짜로 풀렸네. 살까 말까.

2011. 4. 14. 01:49Life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아트릭스가 공짜로 풀렸다. 3무 55,000 요금제 사용하면 월평균 1300원가량 할인까지. 멀티미디어 독도 끼워주고. 흠.

 어느 스마트폰이 그렇지 않겠느냐만, 버그 관련 글 보다 보니 움찔움찔. 왠지 문제 있는 녀석으로 잘못 뽑을까 봐 이래저래 걱정이다. 근데 넌 왜 나오자마자 공짜로 풀리니? 그것도 웬만한 스마트폰 카페에선 아트릭스 공짜 공구 하나씩은 다 있는 듯.

 뭐 사용자 입장에선 아주 반길 일이지만. 오늘내일 좀 지켜보고 결정해야겠다. 드디어 스마트한 세상으로 빠져드는 건가?

  • 프로필사진
    커스라이프2011.04.14 04:12

    "웹폰트 otf" 검색했는데 탑블로그로 올라와서 글을 읽었는데 내용이 일목요연하게 아주 잘 정리된 블로그여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 구매하신다니 참고적으로 글을 남기고 싶습니다.

    저는 미라크를 사용중이고, 아이팟터치도 사용중입니다. 알아보시면 알겠지만,
    미라크는 갤럭시나 아이폰보다 스펙이 떨어지죠. 낮은 스펙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성능은 갤럭시보다 잘 나와서 갤럭시 사용자로부터 부러움을 사고 있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아이팟터치를 2월달에 구매하고 나니 애플의 어플과 UI, 디자인, 편의성이 이 정도였나 너무 놀라웠습니다. 전 한국사람이니 갤럭시를 사야 되지 않나 생각했었는데, 실제로는 마티즈와 에쿠스를 비교하는것처럼 애플이 월등합니다. 아트릭스는 스펙이 뛰어난 신제품인건 확실합니다.

    하지만,
    좋은 차도 잠시! 드라이브하는 즐거움이 없다면 금방 질리죠. 엄청난 스펙임에도 불구하고, 안드로이드 어플의 낮은 퀄리티는 정말 형편없을 정도라고 느낄 정도입니다.

    좋은 스펙 VS 좋은 어플.........
    선택은 알아서 하시겠지만, 저는 애플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것도 아이폰5! (좀 기다려야 되나?)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circlash.tistory.com BlogIcon circlash2011.04.14 21:25 신고

      아이폰 정말 많은 분께서 사용하시더군요.
      연말에 동창 20명 이상이 만났었는데 반이 아이폰을 사용할 정도였습니다. 그만큼 만족스럽기 때문에 많이 쓰겠죠 아마~

      아이폰4는 출시도 꽤 됐고 아직 가격이 어느 정도 있어서 선뜻 손이 가질 않네요. 아이폰 5는 국내 출시까지 기다리려면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 같구요.

      아직 스마트폰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하나 고민됩니다.

      커스라이프님 이야기 듣고 좀 더 고민해보기로 했습니다^^ 여러 가지 따져보고 선택해야겠어요~
      조언 고맙습니다!

  • 프로필사진
    eenwoo2011.04.22 19:22

    아이폰5 9월쯤 나온다던데..
    그냥 기다려요! 아이폰말고 다른 폰 산사람은 다들 후회하는듯.. 친구도 아스트릭스를 샀지만..
    스펙이 좋다고는 하나 스마트폰은 역시 어플때문에 사는 건데 어플이 별로니 좋은폰을 별로 활용 못하게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