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 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2010. 8. 10. 21:32Life

 얼마 전 큰 기대 없이 듀오백 체험단을 신청했다. 아무래도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고 앞으로도 그럴 것 같아서랄까? 집에 예전에 산 듀오백이 있지만, 내년에 서울로 돌아가면 의자가 없으니까 겸사겸사 체험단을 신청했다.

 그런데!!!

 오, 설마. 나 당첨된 거니?? (웬 당첨? 복권도 아닌데 ㅡㅡ'')

 방명록에서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체험단 선정 사실을 확인하고 마하 3.7의 속도로 달려가서 듀오백 블로그를 확인했다.

 두둥!!

 네, 나 선정되었다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참 뭐라 감사의 말을 드려야 할지,, 쭈뼛쭈뼛,,

 사실 이런 경험 처음이라 잘 실감이 나지 않는다. 복권 긁어도 1,000원 이상 걸린 적이 없고 로또를 10만 원치 사도 술 한 잔 값밖에 못 건지고 운 좋게 걸린 거라곤 내가 너무 좋아했던 윤도현의 러브레터 방청권 정도? 아, 혜진이가 걸린 거지;;

 쪽지는 보냈는데 제대로 도착했을지 만에 하나 통신 이상으로 선정 취소되는 거 아닌지 걱정이 태산!! 빨리 듀오백 받고 체험단 후기 남기고 싶닷!!

 뭐 큰 능력자는 아니지만, 나 이래 봬도 예전에 그 유명한 허먼 밀러의 에어론 의자도 써봤다구!! 아, 기대된다! 듀오백!!!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marimo.tistory.com BlogIcon rimo2010.08.10 22:14

    축하드려요^^ 꼭 후기 남겨주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circlash.tistory.com BlogIcon circlash2010.08.10 23:03 신고

      네~ 최선을 다해서 후기 남겨야죠!!
      제게도 이런 날이 오는군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hm3548.blog.me/ BlogIcon 꽁냥2010.08.10 22:54

    아 ㅎㅎ
    신기해요. 네이버댓글을 클릭했는데 티스토리로 왔어요. ㅎㅎㅎ
    듀오백 체험단되신거 축하드려용.^^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circlash.tistory.com BlogIcon circlash2010.08.10 23:05 신고

      네이버 블로그는 사용하지 않아서 일부러 로그인 하지 않고 티스토리 주소를 남긴답니다~
      물론 로그인한 사용자에게만 댓글 허용하는 블로그에선 그냥 네이버 아이디로 댓글 남기지만요^^

      고맙습니다~ 빨리 제품 받아보고 싶어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2010.08.11 00:36 신고

    ㅎㅎㅎ 축하드려요....

  • 프로필사진
    알 수 없는 사용자2010.08.11 01:53

    축하드려요^^
    연구실 의자는 좋은데 집의자가 너무 않조아서 저도 좀 ㅋㅋ 농담이고
    어디 체험단에서 하신거에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circlash.tistory.com BlogIcon circlash2010.08.11 02:00 신고

      http://circlash.tistory.com/431

      ↑ 요기 듀오백에서 한 체험단 행사에 응모했는데 덜컥 선정되어버렸습니다!! 3주간 체험을 무사히 마치면 의자도 준다네요 ㅠㅠ

    • 프로필사진
      알 수 없는 사용자2010.08.11 02:19

      무사히 마치셔야죠 ㅎㅎ
      근데 이런 신청글은 주로 어디서 보시는지? 올블로그 같은 곳일텐데 말이죠 ㅎㅎ 저도 좀더 블로그가 성장해서 이런 응모에도 당첨되길 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circlash.tistory.com BlogIcon circlash2010.08.11 02:34 신고

      그냥 인터넷 서핑 중 우연히 다른분 블로그에서 보고 신청했는데 덜컥''
      체험단이나 이벤트 관련 글 자주 올리는 분들 있더라구요~
      칼스곰님도 좋은 기회 찾아보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playing.thoth.kr BlogIcon Playing2010.08.11 10:38

    안녕하세요 ~ 축하드려욤!!

    헐 위에 마지막에 언급하신 의자는 검색해보니 100만원 이상인 물건이던데요 :)
    아 정말 의자가 중요한데 흙흙 쓸만한 건 안드로메다 가격 널뛰기를 하니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circlash.tistory.com BlogIcon circlash2010.08.11 12:58 신고

      네 에어론이 가격은 좀 ㅎㄷㄷ합니다 ㅋㅋ
      그러나 땀나는 여름에 에어론 한 번 사용해보면 다른 의자 못씁니다~ 다행히(?) 구매해서 사용할만한 가격이 아니죠 ^^;;
      아마 해외에서도 800불 이상 할 껍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 프로필사진
    알 수 없는 사용자2010.08.12 19:29

    헐;;;발표 되었군요...
    전...명단에 없네요..ㅋㅋ
    기대도 안했지만...;;
    그래도 위드블로그에서 꾸준히 음반당첨되고 있다는게
    위안이라면..ㅋㅋ
    제 블로그가 음반리뷰 위주라..ㅎ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circlash.tistory.com BlogIcon circlash2010.08.12 20:01 신고

      축하드려요~
      예전엔 음반 많이 샀는데 요즘은 잘 안사지더라구요.
      그나저나 리얼라이즈님 글 보고 빅맥 세트가 급 땡기는데 어쩌죠 ㅡㅡ;;
      꼬로록 ㅠㅠ

  • 프로필사진
    알 수 없는 사용자2010.08.13 14:34

    빅맥 3000원 몇일 안남았어요!!ㅋㅋㅋ
    근데 전...상하이가 더 좋다는..-_-;;ㅋ
    어디 보니 롯데리아 무슨 버거가 진리라던데
    그건 행사 안하나;;ㅋ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circlash.tistory.com BlogIcon circlash2010.08.13 21:38 신고

      헉;; 여름 한정 행사인가보죠;;
      어서가서 먹어야 겠습니다 ㅋㅋ
      빅맥아, 기다려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