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후 내 모습은 어떨까? In20Years.com에서 먼 훗날 내 모습 보기.

2010. 8. 30. 02:09IT/Computer Tips

 하루하루 나이를 먹어가면서 눈가 주름과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 때문에 마음 아파하는 건 누구나 마찬가지다. 주름도 주름 나름이라며 팔자 주름을 인격으로 승화시키는 모습을 보여주시는 안성기 씨나 조지 클루니 씨 같은 분도 있지만, 난 해당되지 않는 영역의 분들이지. 20년이 지난 후, 또는 30년이 지난 후 내 모습은 어떨까? In20Years.com에서는 사진 한 장으로 내 미래를 볼 수 있다.

In20Years.com


 In20Years.com을 방문해서 성(GenDer), 추가할 나이(Age), 약물 중독 여부(Drug ADDict)를 선택하고 약간 아래의 UPLOAD YOUR PHOTO를 클릭한다.

 파일 선택 창이 나타나면 내 정면 모습이 담긴 사진 파일을 선택한다. 단, JPG, PNG, GIF 형식의 파일만 사용할 수 있다. 정면 사진을 잘 찾아서 올린다.

 파일을 올리면 자동으로 이미지 작업을 시작하고 잠시 기다리면 업로드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나타난다. 역시 자동으로 결과 페이지로 이동한다.

 짜잔!! 내 20년 후 모습이 나타난다. 흠, 예상했던 모습은 아니군. Save image를 누르면 20년 후 모습을 파일로 저장할 수 있다.

 세 가지 서로 다른 사진으로 테스트해보았다. 흠, 이거 믿을 만 한 건가?? 외국 사이트라 그런지 내 모습도 약간 서양인처럼 보인다.

 만약 남녀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을 땐 미리 지정한 성(Gender)에 해당하는 사람의 사진만 뽑아서 변환한다. 단, 간혹가다 여자를 남자로, 남자를 여자로 오인할 수 있으니 너무 노여워 마시길... 심심풀이로 내 미래의 단편을 미리 한 번 구경하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