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지름

2014. 2. 24. 23:18Life/Desire

아이허브 구매목록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1. iHerb표 헤어캡. 아이허브에서 자체 제작한 사은품 중 하나다. 손거울, 형광펜, 책갈피 등 다양한 종류가 임의로 발송된다. 없을 때도 많은데, 어떤 기준으로 주는지 잘 모르겠다.
  2. Mrs.Meyers Clean Day의 Countertop Spray, 바질향. 싱크대나 가스렌지, 렌지후드 등 찌든 기름때 청소에 좋다고 소문난 제품. 친환경적이고 피부에도 자극이 적다고 한다.
  3. NutriBiotic의 Skin Cleaner. 그냥 얼굴 씻는 거임. 좋음.
  4. Simply Organic의 Garlic Powder. 지난번에 산 Ginger Powder가 맛있어서 사봤는데 대만족. 마늘을 사용하는 요리에 마무리로 살짝 뿌리면 풍미가 두 배가 된다. 다음엔 시나몬 파우더도 하나 사봐야겠다.
  5. Mrs.Meyers Clean Day의 Soy Candle, 제라늄 향. Mrs.Meyers Clean Day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 중 하나. 집 안 냄새 잡는데 그만이다. 인공적인 느낌이 적으면서도 진한 향. 개인적으론 양X 캔들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함. Geranium, Lemon Verbena, Basil 삼총사를 사용한 이후로 다른 초는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6. Siera Bees의 Bumpy Road Salve. 매 주문마다 선택할 수 있는 무료 샘플로 받은 제품이다. 멍든 곳이나 피부 트러블에 바르는 거라고 하는데 미국판 호랑이 연고 느낌이랄까? Burt's Bee 대용으로 많이들 사용하는 것 같다. 유기농 인증 재료로 만드는 Sierra Bees 제품이니 믿고 써봐야지.
  7. Yummy Earth의 과일젤리. 맛있음. 강추.
  8. Yummy Earth의 곰젤리. 맛있음. 강추.
  9. Natural Factors의 RxOmega-3 Factors. 항상 먹는 오메가 3 제품 중 하나.
  10. Harney & Sons의 Peppermint Herbal Tea. 카페인 프리에 예쁜 틴. 게다가 맛있음.
  11. St.Dalfour의 Organic Earl Grey Tea. 잼만 맛있는줄 알았더니 차도 맛있네.
CIR565

혹시 아직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적이 한 번도 없는 고객을 위한 작은 팁. 구매할 때 나오는 New Customers 부분에 CIR565 코드를 입력하면 첫 구매에 한해서 $5를 할인받는다. 자세한 방법은 iHerb에서 비타민 주문. 추천 코드로 $5 할인받기를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