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entine's Day (2010) - Garry Marshall

2010. 5. 19. 01:32Life/Culture

Valentine's Day
 난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좋아한다. 혜진이는 가슴이 뻥 뚫리는 액션, 난 나도 모르게 웃음이 새어나오는 로맨틱.
 이상하게 사랑 이야기가 좋다. 서로 사랑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고 기분이 좋아진다. 가슴이 벅차고 내 사랑도 더 커진다. Valentine's Day를 보고 내 마음속에 수십 배의 사랑이 채워졌다.

 Valentine's Day는 발렌타인데이 하루 동안 연인들이 사랑을 확인하는 이야기다. Love Actually와도 비슷한데 로맨틱 코미디의 단골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고등학교 이후 발렌타인데이란 것에 별다른 의미를 두지 않았는데 왠지 내 사랑을 전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다.

 사실 별다를 것도 없는 사람들의 소소한 사랑 이야기이지만, 이 한마디는 정말 가슴에 남는다.

 "Because when you love someone, you love all of them…
 In a relationship you had to accept the other person for all of what they are."

 뭐 제대로 들은 건진 모르겠지만.

 어쨌든 난 사랑 없인 살 수 없다. 그 사랑이 무엇이든 사랑은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한 사람을, 또는 한 대상을 사랑한다는 것은 그의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장점뿐 아니라 단점까지도. 난 오늘도 사랑하기 위해 살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