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o Uninstaller 1.87 - 프로그램 제거 및 컴퓨터 정리

2008. 8. 26. 16:54IT/Useful Apps

Windows를 사용하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삭제하는 과정에서 원치 않게 프로그램의 찌꺼기가 남게 되는 경우가 있다. 레지스트리와 파일 찌꺼기가 쌓이게 되면 점차적으로 성능에 악영향을 미치게 된다. 이런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Uninstaller다. Revo Uninstaller 는 프로그램을 삭제할 때 프로그램과 관련된 레지스트리 및 파일을 검색해서 말끔히 삭제한다.


ㆍ제작자: VS Revo Group
ㆍ사용권:전체 무료
ㆍ버전:1.87
ㆍ설치 크기:3 MB
ㆍ한글 지원:공식 지원
ㆍ구동 환경: Windows 2000/XP/2003/Vista/7
ㆍ특징:프로그램 및 관련 찌꺼기 제거, 헌터 모드 제공, 8가지 시스템 관련 도구 제공
ㆍ내려받기: Revo Uninstaller 내려받기     Revo Uninstaller Portable 내려받기

Revo Uninstaller

삭제를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더블클릭 하거나 '선택한 프로그램 제거' 를 클릭하면 '제거 방식 선택' 화면으로 넘어간다.


Revo Uninstaller

고급방식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의 Uninstaller 를 통해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한다. 이후 추가적인 검색을 통해 레지스트리에 남겨진 정보와 찌꺼기 파일을 검색한 후 삭제한다.


Revo Uninstaller Revo Uninstaller Revo Uninstaller Revo Uninstaller

완벽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웬만한 프로그램들은 깔끔하게 삭제된다. 프로그램 제거 이외에도 컴퓨터 정리에 관한 부가기능들을 제공한다.


Revo Uninstaller Revo Uninstaller

시작 프로그램 관리 부터 임시파일 삭제, 데이터 완전 삭제 까지 유용한 부가기능들이 추가되어 있다.


Portable 버젼도 제공하며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자주 설치하고 삭제한다면 Windows 의 프로그램 추가/제거 기능 대신 사용하기에 좋다. 단, 유료인 PRO 버전에서만 64비트를 지원하며 무료 버전으로는 64비트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