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EASEUS Partition Master Professional Edition 3.5 무료로 내려받기

2009. 4. 4. 00:56IT/Computer Tips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일 한 가지의 유료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는 Giveaway of the Day에 이전에 소개한 EASEUS Partition Manager의 유료 버전인 EASEUS Partition Master Professional Edition 3.5가 나왔다. 얼마 전 EPM이 3.5로 업그레이드 되었는데 그 때문에 무료로 PRO 버전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

 Professional 버전과 무료 버전은 기능상의 큰 차이는 없고 Professional 버전은 64bit를 지원하며 사용자가 부팅 CD를 제작할 수 있다.64bit를 지원하지 않아서 EPM을 사용하지 못했다면 이 기회에 사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버전별 기능 비교 참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EPM 3.0과 3.5의 차이는 파티션의 파일 시스템 변환 기능(Convert)과 파티션 탐색 기능(Explore)이 추가되었단 것이다. Convert 기능을 사용하면 FAT 파일 시스템의 파티션을 NTFS로 변환할 수 있다. Explore 기능은 EPM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파일 탐색기를 이용해서 해당 파티션의 크기 정보와 내용을 확인하는 기능이다.

 현재 남은 시간은 15시간 5분 정도이다. 이 시간 안에 파일을 내려받아 설치하고 인증하면 무료로 EPM Pro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 대신 기술 지원이나 앞으로의 업그레이드는 지원하지 않는다. (시간이 끝나기 전에 설치 및 인증을 마쳐야 사용할 수 있다.)

EASEUS Partition Master Professional Edition 3.5 내려받기